먹거리 리뷰(사용기)

함안 우리쌀 찐빵 후기

하얀마음백구 2022. 1. 14. 10:56
반응형

각 지역마다 그 지역 특산물처럼 유명한 빵들이 있습니다. 

경주의 황남빵, 통영의 꿀빵 등 참 다양하고, 맛도 비슷하면서도 개성이 있는 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경남 함안에서 유명한 함안 우리쌀 찐빵을 먹어봤는데, 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함안 입곡군립공원 후기☜

 

함안 우리쌀 찐빵

함안 우리쌀 찐빵 1 박스입니다. 

판매하는 곳은 경남 함안군 산인면 신산로 224 2층에 있는 '루온'이라는 카페인데요. 

이곳에서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데, 우리쌀 찐빵이 유명하더라고요.  

참고로, 1 박스의 가격은 1만 원입니다. 

 

우리쌀 찐빵 맛있게 먹는 방법

박스 측면에는 우리쌀 찐빵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간편하게 먹는 방법은 전자레인지에 15초 정도 데워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내동 보관 후 해동해서 드시면 아이스크림처럼 먹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함안 우리쌀 찐빵 내용물

우리쌀 찐빵의 박스를 개봉해보았습니다. 

박스 안에는 13개의 개별 포장된 찐빵이 가지런히 들어있는 모습이네요. 

 

우리쌀 찐빵
우리쌀 찐빵
우리쌀 찐빵 단면

저는 간편하면서도 조금 더 맛있게 먹기 위해 전자레인지에 15초 정도 데워서 먹어봤습니다. 

우리쌀 찐빵의 맛은 겉에 있는 빵은 밀빵과는 달리 상당히 쫄깃쫄깃해서 떡과 빵의 중간 정도로 느껴지네요. 

그리고, 안에는 부드러운 팥이 가득 들어있는데, 겉은 쫄깃하면서 속은 부드러워서 상당히 식감이 좋습니다. 

맛은 아주 달지는 않아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경남 함안을 여행하시는 분들은 한번 맛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경남 고성 글램핑장 라파엘 글램핑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