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9 42

미원 맛소금 팝콘 리뷰

점점 진화하는 콜라보 상품들이 많아서 이제는 자세히 보지 않고서는 도대체 어떤 제품인지 한눈에 알아보기 헷갈릴 정도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편의점에서 이 제품을 처음 보고 상품의 정체를 파악하기까지 1~2초 정도 걸린 것 같네요. 조금 헷갈리긴 하지만, 소비자 중에 한 사람으로서 재미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 것은 환영할 일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미원 맛소금 팝콘에 대해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미원 맛소금 팝콘의 포장 디자인입니다. 익숙한 미원 맛소금의 모양만 보고, 처음에는 대용량 맛소금인 줄 알았네요. GS25에서만 구매 가능한 상품인 것 같은데, 1 봉지에 가격은 1,500원입니다. 미원 맛소금 팝콘의 봉지 뒷면에는 제품 정보가 상세히 표기되어 있습니다. 미원 맛소금은 1970년에 출시한 대표 맛..

박카스 젤리 후기

박카스는 자양강장제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그 맛이 좋아서 마시곤 합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박카스를 먹은 날에는 잠을 깊게 자지 못해서 어느 날부터 맛있는 박카스 마시는 것을 자제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박카스에 들어있는 카페인 때문이겠죠. 요즘에는 디카페인 박카스도 출시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렇다고 박카스를 찾아다니면서 좋아하는 정도는 아니어서 아직 먹어본 적은 없네요. 박카스의 자양강장제 효과보다 맛으로 마시는 저와 비슷한 분들께 딱 맞는 제품이 바로 박카스맛 젤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에는 박카스맛 젤리를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박카스맛 젤리의 포장은 박카스 드링크의 디자인을 그대로 가져온 것 같습니다. 박카스'맛'의 '맛'자가 작아서 처음에는 박카스 젤리인 줄 알았는데, 정확한 제..

롯데 실론티 레몬 후기

얼마 전 여러 음료 중에서 특히 호불호가 심한 음료 솔의눈과 데자와에 대해 아래와 같이 리뷰를 남긴 적이 있었습니다. 2021.09.25 - [먹거리 리뷰(사용기)] - 호불호 음료 롯데 솔의눈 리뷰 호불호 음료 롯데 솔의눈 리뷰 호불호가 갈리는 먹거리가 많지만, 음료수 중에서 호불호 얘기가 나올 때 항상 빠지지 않는 것이 있다면 롯데 솔의눈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예전부터 솔의눈의 상쾌한 맛을 좋아했는데, 싫어 white109.tistory.com 2021.09.25 - [먹거리 리뷰(사용기)] - 데자와 로얄밀크티 후기 데자와 로얄밀크티 후기 제가 전에 호불호가 갈리는 음료 중에 항상 빠지지 않는 음료, 롯데 솔의눈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2021.09.25 -..

노브랜드 한입 마카롱 후기

노브랜드에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가성비 좋은 먹거리가 많아서 한 번씩 장을 보러 가곤 합니다. 이번에는 노브랜드 한입 마카롱을 구입해서 먹어봤는데요. 마카롱은 그 크기에 비해서 비싸다고 느껴지는 간식 중에 하나인데, 만드는 과정이나 재료를 알고 나면 그 가격이 어느 정도 수긍이 되는 간식입니다. 어쨌든 개인적으로는 간식 중에서는 비싼 편이라고 생각하는 간식인 마카롱을 노브랜드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노브랜드 한입 마카롱 1박스입니다. 포장은 파스텔 톤의 분홍색 배경으로 마카롱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박스 측면에는 제품 정보, 영양 정보 등이 표기되어 있는데요. 먼저 제품 정보에서 원재료를 살펴보면, 바닐라 분말, 바닐라빈, 설탕, 아몬드, ..

칭따오 미니와 미니잔 리뷰

장 보러 갔더니, 칭따오 미니 맥주가 미니잔을 인질로 잡은 채 매대에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평소 같으면 쿨하게 지나갔을 텐데, 귀여운 미니잔을 보고 차마 그냥 지나치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칭따오 미니 한 박스를 집어왔습니다. 칭따오 미니와 미니컵 박스의 모습입니다. 박스 한쪽에 미니컵이 제발 데려가 달라는 모습으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박스 측면에는 제품 정보가 표기되어 있는데, 칭따오 맥주와 칭따오 미니컵으로 각각 따로 표기되어 있네요. 먼저 칭따오 맥주는 용량 200ml로, 알코올 도수는 4.7%이며, 원재료는 정제수, 보리맥아, 쌀, 홉입니다. 그리고, 칭따오 미니컵 또한 중국에서 만든 무착색 유리컵이네요. 참고로, 저는 노브랜드에서 구입했는데 가격은 8,900원입니다. 칭따오 미니..

노브랜드 수박 소다 후기

탄산음료나 탄산수 좋아하시죠? 저도 탄산음료를 좋아하는데요. 탄산음료를 마시기엔 칼로리가 걱정되고, 그렇다고 탄산수를 먹자니 뭔가 조금 부족한 것 같다고 느낀 적이 있습니다. 물론 제로 칼로리 음료가 대안이 될 수 있지만, 제로 칼로리 음료는 일반 음료들에 비해서 아직까지 그 맛이 다양하지는 않죠. 그럴 때 대안이 될 수 있는 음료가 하나 있는데, 바로 노브랜드 수박 소다입니다. 노브랜드 수박 소다에 대한 후기를 간단히 남겨보겠습니다. 노브랜드 수박 소다입니다. 용량 350ml의 투명한 페트병에 들어 있는데, 수박의 사진들이 프린팅 되어 있어서 수박 소다라는 정체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1병의 가격은 880원이니 저렴한 편이네요. 노브랜드 수박 소다의 병 뒷면에는 제품 정보가 상세히 표기되어 있습니다. ..

맘스터치 유린기 순살치킨 후기

맘스터치에는 햄버거와 함께 치킨이 주력 메뉴인데요. 햄버거와 함께 치킨의 메뉴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맘스터치의 치킨 중에서 최근에 유린기 순살치킨이라는 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유린기는 기름을 뿌린 닭고기라는 뜻인데, 양상추, 양파 등 채소 위에 튀긴 닭고기를 얹고, 청양고추, 홍고추를 담은 간장 장 소스를 부어 먹는 음식이죠. 맘스터치 유린기 순살치킨이 얼마나 유린기의 맛을 잘 녹여냈는지 궁금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맘스터치 유린기 순살치킨의 구성품입니다. 치킨 박스, 양상추 및 양파가 들어있는 샐러드, 유린기 소스와 함께 최근 행사 기간인지 오뚜기 짜장면 1 봉지를 주더라고요. 유린기가 중국 요리라서 짜장면을 함께 준 것인지... 어쨌든 공짜는 항상 환영합니다. 참고로, 가격은 14,900원입니..

데자와 로얄밀크티 후기

제가 전에 호불호가 갈리는 음료 중에 항상 빠지지 않는 음료, 롯데 솔의눈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2021.09.25 - [먹거리 리뷰(사용기)] - 호불호 음료 롯데 솔의눈 리뷰 호불호 음료 롯데 솔의눈 리뷰 호불호가 갈리는 먹거리가 많지만, 음료수 중에서 호불호 얘기가 나올 때 항상 빠지지 않는 것이 있다면 롯데 솔의눈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예전부터 솔의눈의 상쾌한 맛을 좋아했는데, 싫어 white109.tistory.com 그런데 호불호 음료 중에서 솔의눈과 양대산맥으로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데자와 로얄밀크티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는 데자와 로얄밀크티를 정말 싫어했지만, 나이가 들면서 점점 좋아하게 된 음료 중에 하나입니다. 이번에는 그런 데자..

호불호 음료 롯데 솔의눈 리뷰

호불호가 갈리는 먹거리가 많지만, 음료수 중에서 호불호 얘기가 나올 때 항상 빠지지 않는 것이 있다면 롯데 솔의눈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예전부터 솔의눈의 상쾌한 맛을 좋아했는데, 싫어하시는 분들은 아예 입에 대지도 않죠. 이번에는 출시된지는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마니아 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어 롱런하고 있는 롯데 솔의눈에 대해서 간단히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롯데 솔의눈입니다. 이제는 너무나도 친숙한 음료네요. 스위스산 솔싹 추출물과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어 왠지 건강음료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1캔의 용량은 240ml입니다. 롯데 솔의눈 캔 뒷면에는 제품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먼저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정제수, 설탕, 산도조절제, 솔싹추출농축액(스위스산), 포도당(스위스산), 비타민C, 합..

롯데제과 크런키 오땅볼 리뷰

콜라보 상품들이 계속 흥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동안 아래와 같이 콜라보 제품들에 대해서 여러 번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2021.08.29 - [먹거리 리뷰(사용기)] - 오뚜기 순후추 라면 후기 오뚜기 순후추 라면 후기 요즘 희한한 콜라보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라면도 예외는 아니죠. 그중에서 오뚜기에서 몇 달 전에 출시된 오뚜기 순후추 라면을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오뚜기 순 white109.tistory.com 2021.08.31 - [먹거리 리뷰(사용기)] - 금성 달고나 라떼 리뷰 금성 달고나 라떼 리뷰 금성, GoldStar는 제가 어릴 적 주로 티비, 선풍기 등 가전제품에서나 볼 수 있는 브랜드였습니다. (주)럭키와 금성사가 성장하면서 럭키금성그룹으로 그룹명이 변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