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사용기)

뉴욕버거 리얼딥치즈버거 후기

하얀마음백구 2021. 9. 23. 08:32
반응형

마트 장 보러 갔을 때 어디선가 좋은 냄새가 나서 이끌려 가다 보면, 보통 이마트 등 마트에 많이 입점해있는 뉴욕버거라는 브랜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전까지는 그냥 지나가면서 구경만 했는데, 이번에는 그 맛이 궁금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뉴욕버거 리얼딥치즈버거 세트

뉴욕버거 리얼딥치즈버거 세트입니다. 

세트는 감자, 버거, 콜라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6,600원이고, 리얼딥치즈버거 단품의 가격은 4,100원으로, 가격은 그렇게 비싸진 않은 것 같습니다.  

뉴욕버거에는 리얼딥치즈버거 외에도 뉴욕버거, 치킹버거, 비프불고기버거, 바베큐버거, 통새우버거 등 다른 메뉴도 많네요. 

 

뉴욕버거 리얼딥치즈버거

뉴욕버거 리얼딥치즈버거의 모습입니다. 

그 전에는 아메리칸 치즈버거라는 이름으로 판매가 되었던 것 같은데, 이름이 바뀐 것 같네요. 

버거는 손에 쥐어보면 조금 작다는 느낌이 드네요.

 

뉴욕버거 리얼딥치즈버거 내용물

뉴욕버거 리얼딥치즈버거를 먹어봤습니다. 

버거의 재료는 고기 패티, 치즈, 양파, 양상추 등으로 그 구성이 간단하고, 재료의 양은 무난한 편입니다. 

별로 자극적인 소스가 들어있지 않고, 전체적으로 간이 덜 되어 있어서 그런지 맛은 조금 심심한 편인데, 어떻게 보면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이라고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재료는 신선함이 느껴지는데, 양파의 경우에는 익히지 않은 채 너무 두꺼운 편이다 보니 양파의 맛이 생각보다 세게 느껴져서 마치 중국집의 밑반찬인 양파를 버거에 그대로 집어넣어 놓았다는 느낌이 들어서 조금 거슬렸네요.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그냥 무난한 맛입니다. 

 

뉴욕버거 감자튀김

뉴욕버거 세트 메뉴에 포함된 감자튀김입니다. 

감자튀김은 맥도널드나, 롯데리아의 감자튀김보다는 상당히 두꺼운 편인데요. 

맛을 보니, 두툼해서 그런지 하나만 먹어도 입 안에서 감자가 씹히는 맛입니다. 

그런데, 이 감자튀김도 소금 간이 거의 되어 있지 않아서 감자튀김만 먹으면 상당히 그 맛이 심심한데요. 

케첩과 함께 먹어야 그 심심함이 조금 덜한 것 같은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케첩의 양이 적은 것이 아쉽습니다. 

 

뉴욕버거 리얼딥치즈버거 세트를 먹어본 소감은

전체적으로 재료는 신선하지만, 간이 되어 있지 않아 맛이 다소 심심한 편입니다. 

건강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고, 자극적인 버거의 맛에 익숙한 분들에겐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