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사용기)

코스트코 추천 상품 밀카 센세이션 초코쿠키

하얀마음백구 2022. 8. 31. 16:08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장을 볼 때면, 여러 가지 먹거리 중에서 과자도 빼놓을 수 없죠. 

가성비 좋은 과자들이 정말 많은데요. 

저는 초콜릿을 워낙 좋아해서 주로 초콜릿이 들어간 과자를 많이 구입하는 편인데, 밀카 센세이션 초코쿠키가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고, 가성비가 좋아서 갈 때마다 구입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코스트코 밀카 센세이션 초코쿠키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코스트코 스폐셜 할인 상품 보기☜

 

코스트코 밀카 센세이션 초코쿠키

코스트코 밀카 센세이션 초코쿠키 1 봉지입니다.

코스트코 밀카 센세이션 초코쿠키는 코스트코에 판매할 때 보통 4 봉지를 한 묶음으로 해서 판매하는데, 가격은 11,9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포장만 봐도 초코초코 한 느낌이 드네요. 

 

코스트코 밀카 센세이션 초코쿠키 제품 정보
코스트코 밀카 센세이션 초코쿠키 유통기한

코스트코 밀카 센세이션 초코쿠키 박스에는 제품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원산지는 폴란드이고, MONDELEZ POKSKA PRODUCTION이라는 곳이서 제조했네요. 

원재료는 설탕, 밀가루, 유지방, 해바라기유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있는데요. 

코코아매스 4.5%, 코코아버터 4%, 전지분유, 밀전분 등이 주재료로 보이네요. 

영양정보를 보면 1 봉지를 기준으로 했을 때 925kcal로, 열량이 어마 무시합니다. 

게다가 당류, 지방, 포화지방 등의 함량이 꽤 높아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적당히 드셔야 할 것 같네요.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살 안찌죠?

전자레인지에 10초 정도 돌려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코스트코 밀카 센세이션 초코쿠키 내용물

코스트코 밀카 센세이션 초코쿠키의 봉지를 뜯어보았습니다.

봉지 안에는 페트 재질의 트레이가 있고, 그 안에 쿠키들이 가지런히 놓여있는데, 쿠키 하나는 부서져 버렸네요. 

1 봉지 안에 들어있는 초코쿠키의 개수는 7개입니다. 

 

코스트코 밀카 센세이션 초코쿠키 표면의 초코칩
코스트코 밀카 센세이션 초코쿠키 단면

코스트코 밀카 센세이션 초코쿠키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쿠키의 표면에는 꽤나 큼직한 초코칩이 여러 개 박혀있는데, 그 모습이 우리나라 과자 칙촉과 비슷해 보이기도 하네요. 

단면을 살펴보면, 쿠키 사이에 초코 필링이 들어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초코 필링이 더 잘 녹을 것 같은데, 저는 과자를 먹는데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는 귀찮아서 그냥 먹어봤는데도, 이미 촉촉하더라고요. 

코스트코 밀카 센세이션 초코쿠키의 맛은 겉의 쿠키는 적당히 바삭하면서 부드럽게 부서지는데, 국내 과자 사브레와 상당히 유사한 맛입니다. 

그리고, 그 위에 박혀있는 초코칩의 칙촉의 초코칩과 그 맛이 비슷하네요. 

핵심은 바로 쿠키 사이에 있는 초코 필링인데요. 

상당히 부드럽고 달달해서 마치 누텔라 잼을 먹는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칼로리를 생각하면 1~2개만 먹고 멈춰야 하는데, 한번 손을 대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중독성이 강한 맛이네요. 

초콜릿을 좋아하신다면 코스트코 밀카 센세이션 초코쿠키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코스트코 신상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