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사용기)

코스트코 추천상품 커클랜드 슈퍼 오메가3

하얀마음백구 2022. 10. 10. 11:46
반응형

코스트코에는 커클랜드 제품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커클랜드 제품들은 특히 가성비가 훌륭한 제품들이 많은데요.

커클랜드의 영양제들도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코스트코에서 장을 볼 때마다 구입하는 코스트코 커클랜드 슈퍼 오메가3에 대하여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코스트코 스폐셜 할인상품 보기☜

 

 

코스트코 커클랜드 슈퍼 오메가3

코스트코 커클랜드 슈퍼 오메가3 1 통입니다. 

1통에 180 캡슐이 들어있는데, 용기가 투명색이어서 꽉 찬 캡슐들이 그대로 보이네요. 

1통의 가격은 16,490원으로, 너무나도 저렴합니다. 

 

코스트코 커클랜드 슈퍼 오메가3 제품 정보
코스트코 커클랜드 슈퍼 오메가3 제품 정보

코스트코 커클랜드 슈퍼 오메가3 용기 측면에는 제품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원산지는 캐나다이고, 원료는 멸치, 정어리, 고등어 등 정제어유를 사용했으며, 캡슐은 젤라틴, 그 외 글리세린 등 첨가물이 일부 들어있습니다. 

요즘 국내의 오메가3 제품들은 유럽 멸치만으로 이뤄진 원료를 사용하고, 캡슐도 동물성 젤라틴보다는 식물성 젤라틴을 사용하는데, 이런 부분은 조금 아쉽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이해가 되는 부분이네요. 

섭취 방법은 1일 1회, 1 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는데, 180 캡슐이니 6개월 분량입니다. 

1 캡슐의 분량은 1,229mg인데, 1 캡슐당 10kcal, 지방 1g, EPA 및 DHA의 합 700mg입니다. 

1 캡슐(1,229mg) 당 오메가3의 함량이 700mg이니 순도가 대략 57% 정도 되겠네요. 

순도는 그렇게 높은 편이 아니지만, 함량 자체가 많아서 1 캡슐로 섭취할 수 있는 오메가3의 양은 적지 않은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커클랜드 슈퍼 오메가3 뚜껑 포장
코스트코 커클랜드 슈퍼 오메가3 뚜껑 포장
코스트코 커클랜드 슈퍼 오메가3 내용물

코스트코 커클랜드 슈퍼 오메가3의 뚜껑은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밀봉이 되어 있습니다. 

질소도 없이 캡슐만 가득 차있는 모습이네요. 

양만 보면 정말로 혜자스럽습니다. 

 

코스트코 커클랜드 슈퍼 오메가3 캡슐
코스트코 커클랜드 슈퍼 오메가3 캡슐 크기

코스트코 커클랜드 슈퍼 오메가3의 캡슐은 연한 노란색을 띠고 있고, 크기는 제법 큰 편입니다. 

크기가 커서 목 넘김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오메가3 캡슐 특성상 젤라틴으로 되어 있다 보니 부드러워서 목 넘김에는 크게 불편함을 느끼기 어려웠네요.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오메가3는 혈행 개선, 안구 건조 개선, 기억력 개선 등의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요즘에는 크릴 새우만을 원료로 한 오메가3나, 식물성 오메가3 등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오메가3는 어떤 제품이든 장기간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가 있다고 하니, 오래도록 섭취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우선적으로 고려할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런 관점에서 보면, 코스트코 커클랜드 슈퍼 오메가3는 가성비가 매우 훌륭한 제품이어서 오메가3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코스트코 신상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