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사용기)

스타벅스 메뉴 추천 자몽허니블랙티, 더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하얀마음백구 2023. 5. 31. 13:04
반응형

스타벅스의 커피도 맛이 좋지만, 저는 커피가 아닌 다른 메뉴들도 이것저것 맛을 보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스타벅스에서 자몽허니블랙티와 함께 더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먹어봤는데, 그 후기를 간단히 남겨보겠습니다. 

 

☞스타벅스 티 종류별로 보기☜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먼저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그란데 사이즈입니다.  

가격은 5,800원으로 조금 비싼 편이네요.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그란데 사이즈에는 클래식 시럽 3 펌프, 허니 자몽 소스 4 펌프가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취향에 따라 클래식 시럽과 허니 자몽 소스의 비율을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허니 자몽의 맛을 더 진하게 느끼고 싶다면, 클래식 시럽 1, 허니 자몽 소스 5 펌프 정도의 비율로 조절해도 되겠죠. 

저는 그냥 기본 비율 그대로 마셔봤습니다. 

맛은 달콤한 꿀과 새콤한 자몽, 그리고 쌉쌀한 블랙티의 맛이 조화롭게 섞인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홍차를 좋아하고, 너무 단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입맛에 딱 맞아서 좋았습니다.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그란데 사이즈 영양정보

참고로,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그란데 사이즈의 영양정보는 위와 같은데요. 

용량에 비해 칼로리는 생각보다 낮은 편이네요. 

 

스타벅스 더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스타벅스 더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단면
스타벅스 더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다음은 스타벅스 더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동그란 모양의 케이크인데, 3겹의 초콜릿 빵에 생크림을 겹겹이 발라 옆으로 다시 초콜릿을 둘러놓았습니다. 

그리고, 맨 위에는 코코아 파우더를 뿌려놓았네요. 

초콜릿과 생크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그냥 지나치기 힘든 비주얼입니다. 

스타벅스 더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의 맛은 겉의 초콜릿은 너무 달지 않으면서 적당히 진하고, 안의 생크림 또한 너무 달지 않으면서 상당히 부드럽고 촉촉한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빵보다 생크림의 비율이 더 많은 것을 좋아해서 그런지 상당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은 1개에 5,900원인데, 음료가 비싸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케이크가 싸게 느껴지네요. 

 

스타벅스 더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영양정보

스타벅스 더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의 비주얼을 보면 칼로리가 상당할 것 같은데요. 

총 120g에 463kcal로, 비주얼과 적당히 어울릴만한 열량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스타벅스의 자몽허니블랙티, 더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먹어본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스타벅스의 다양한 메뉴 중에서 어떤 것을 드실지 고민이 된다면 스타벅스의 자몽허니블랙티, 더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타벅스 케이크 종류별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