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사용기)

코스트코 추천상품 연어회 샐러드 후기

하얀마음백구 2022. 9. 19. 09:28
반응형

코스트코에 가는 이유 중에 하나는 가성비 좋은 즉석식품들을 구매하기 위함입니다. 

손해보고 파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양이나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아서 코스트코에 가면 꼭 즉석식품을 몇 개 구매하게 되는데요. 

이번에도 코스트코에서 즉석식품으로 연어회 샐러드를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코스트코 리코타 과일샐러드 후기☜

 

코스트코 연어회 샐러드

코스트코 연어회 샐러드입니다.

플라스틱으로 밀봉이 되어 있어서 상당히 신선한 상태 그대로인데요. 

구입하고 바로 드실 것이 아니면 냉장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의 가격은 14,89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코스트코 연어회 샐러드 제품정보

코스트코 연어회 샐러드 포장에는 제품 정보가 표기된 라벨이 붙어 있습니다. 

원재료는 노르웨이산 대서양 연어 52%이고, 나머지는 국산 양상추, 상추 등 샐러드 야채, 소스로 구성되어 있네요. 

총 내용량은 635g으로 한 사람이 먹기에는 상당히 많은 양입니다. 

유통기한은 그렇게 길지 않으니 구입 후 빨리 드시는 것이 좋겠네요. 

 

코스트코 연어회 샐러드

코스트코 연어회 샐러드의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연어회 아래에 샐러드가 깔려 있고, 양 옆에는 소스가 자리 잡고 있네요. 

사진에서 느껴지시는지 모르겠지만, 연어살이 상당히 두툼합니다. 

 

코스트코 연어회 샐러드 소스

코스트코 연어회 샐러드의 소스는 후렌치 레몬 소스인데, 걸쭉하기보다는 묽은 편이라서 전체적으로 한 번에 뿌려 드시면 됩니다. 

소스의 맛은 레몬향과 맛이 나면서 살짝 새콤한 맛이 나네요. 

코스트코 연어회 샐러드

소스를 뿌린 후 샐러드와 함께 연어회를 한 점 집어봤습니다. 

살이 정말 두툼하지 않나요?

코스트코 연어회 샐러드의 맛은 아삭아삭 싱싱한 샐러드와 두툼하면서 부드러운 연어회, 그리고 상큼한 소스의 조합으로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14,890원으로 이 정도의 양과 퀄리티라면 안 사 먹을 이유가 없을 것 같네요. 

코스트코에 가신다면 꼭 구입해서 드셔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코스트코 로얄티 유기농 루이보스 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