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사용기)

롯데리아 메뉴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후기

하얀마음백구 2022. 7. 27. 15:02
반응형

롯데리아에서 2015년 11월에 출시해서 상당한 주목을 받았던 버거가 있습니다. 

바로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죠. 

보통의 치즈버거들과 달리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한 제품이어서 더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보통 치즈버거에 들어가는 체다치즈의 맛이 조금 물릴 때면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가 종종 생각이 나곤 하는데요. 

오랜만에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을 먹어봤는데, 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롯데리아 신제품 보기☜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입니다.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은 전용 포장지에 포장이 되어서 나오네요. 

참고로, 매장에서 식사했을 때 기준으로 가격은 단품 6,200원, 세트 7,900원이며, 

영양정보는 총 중량 221g에 715kcal로, 단백질 30g, 나트륨 916mg, 당류 5g, 포화지방 18.7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내용물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의 재료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롯데리아의 버거들을 보면 예전보다 그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진 것 같은데요.

재료들도 신선하고, 푸짐한 것이 눈으로 봐도 느껴집니다.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의 재료는 빵을 제외하고, 맨 아래 모짜렐라 패티, 그 위에 소고기 패티, 베이컨, 양상추가 들어있습니다. 

베이컨이 X자로 들어있어서 마치 긴 혓바닥이 교차한듯한 모습인데요.

베이컨의 크기도 상당히 크고 두툼해 보이네요.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의 모짜렐라 치즈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은 무엇보다도 길게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의 맛을 느끼기 위해 먹지 않을까 싶은데요. 

모짜렐라 패티를 한 입 베어 먹으면, 패티 속에 들어있는 모짜렐라 치즈가 상당히 길게 늘어납니다. 

거기에 부드러운 소고기 패티와 짭짤하고 바삭한 베이컨, 아삭한 양상추가 나름 조화로운 맛을 느끼게 해 주는데요. 

소스의 맛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아서 어떻게 보면 조금 심심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너무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시지 않는 분들이라면 더 선호할만한 맛인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다른 버거에서 먹기 힘든 모짜렐라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으니, 모짜렐라 치즈의 맛이 생각나신다면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을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버거 후기☜

 

0123456789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