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사용기)

코스트코 추천 티젠 콤부차 레몬 후기

하얀마음백구 2021. 8. 20. 11:09
반응형

몸에 좋은 차 종류가 많은데, 차만 마시기 심심하거나, 뭔가 시원한 것을 마시고 싶은데, 탄산음료는 마시기 싫은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그럴 때 콤부차를 한잔씩 마시곤 하는데요. 

몇 년 전, 코스트코에 갔다가 우연히 콤부차를 보고 구매를 했는데, 만족스러워서 지금도 꾸준히 구매해서 마시고 있습니다. 

콤부차는 녹차 또는 홍차를 우려내고 유익균을 넣은 후에 발효시킨 음료를 말하는데요.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티젠 콤부차 레몬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코스트코 스폐셜 할인 상품 보기☜

 

티젠 콤부차 레몬 박스 외관

티젠 콤부차 레몬  한 박스입니다. 

한 박스에 30개의 스틱이 들어 있습니다. 

레몬 외에 베리, 유자도 있는데, 저는 레몬을 계속 먹어와서 그런지 이것만 찾게 되더라고요. 

 

티젠 콤부차 레몬 박스 뒷면

티젠 콤부차 레몬의 박스 뒷면입니다. 

헐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마신다고 하는데, 얼마 전 기네스 펠트로가 마신다는 얘기는 들어본 것 같네요. 

유산균 12종,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고, 당류는 0g, 1잔에 15kcal 정도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요. 

 

티젠 콤부차 레몬 박스 측면

티젠 콤부차 레몬 박스 측면에는 원재료명이 상세히 나와 있는데요. 

구연산, 에리스리톨, 탄산수소나트륨, 유기농 콤부차 분말, 레몬과즙 분말 등 생각보다 상당히 많은 재료들이 들어 있습니다. 

 

티젠 콤부차 레몬 영양성분

티젠 콤부차 레몬의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나트륨 160mg, 탄수화물 4g 외에 다른 영양성분은 모두 0g입니다. 

나트륨 160mg은 원재료에 탄산수소나트륨이 들어가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그로 인해 탄산음료와 같은 청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티젠 콤부차 레몬의 박스를 열어보면, 스틱 형태의 포장으로 30개가 빼곡히 들어 있습니다. 

한 스틱씩 뽑아서 한잔씩 마시기 편해 보입니다. 

 

티젠 콤부차 레몬을 한 스틱 개봉해서 얼음물에 넣고 한잔 만들어보았습니다. 

전체적인 빛깔은 레모네이드와 비슷해 보이네요. 

티젠 콤부차 레몬의 맛은 레모네이드와 홍차가 섞인듯한 맛에 탄산음료와 같은 청량감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뭔가 시원한 탄산음료를 마시고 싶을 때 더 마시기 좋은 것 같습니다. 

부담 없는 칼로리에 몸에 좋은 유산균까지 함유되어 있고, 가격도 1박스에 보통 1만 원이 조금 넘는 수준이니 가성비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이 음료로 뭔가 드라마틱한 건강상의 효과를 기대하는 것은 아니고, 차나 탄산음료를 대신할 음료로 마시고 있습니다.

저와 같이 차나 탄산음료를 대신할 음료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코스트코 루이보스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