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품 리뷰(사용기)

캠핑 화로대 추천 블랙몬스터 불멍 화로대

하얀마음백구 2021. 8. 8. 10:40
반응형

캠핑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불멍이죠.

불멍을 하기 위해서는 화로대가 필요한데요. 

이왕이면 감성적인 부분도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면 더 좋겠다 싶어서 고민 끝에 구매한 제품을 사용해보고 만족스러워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블랙몬스터 불멍 화로대의 가방입니다. 

구매를 하면 가방 안에 화로대가 접힌 채로 보관되어 있습니다. 

가방 외부에도 블랙몬스터라는 로고가 붙어있네요. 

 

가방을 열어보면 접힌 화로대가 파란색 비닐에 쌓인 채 들어있습니다. 

제품 보호를 목적으로 파란색 비닐로 덮어놓은 것 같은데, 파란색 비닐을 하나하나 제거하는 것이 너무 번거롭고 시간이 제법 오래 걸리더라고요.

그냥 완충재를 둘러줬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 부분입니다. 

 

화로대에는 제품 정보가 붙어있습니다. 

제조사는 Myway outdoors라는 곳인데, 중국 회사로 보입니다. 

재질은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네요. 

 

블랙몬스터 불멍 화로대의 앞, 뒤, 옆모습입니다. 

사이즈는 가로 20cm, 세로 20cm, 높이 27cm이고, 무게는 약 2.4kg로,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은 사이즈입니다. 

앞, 뒤로 블랙몬스터 로고 구멍이 뚫려 있어 그곳으로 불이 새어 나올 것 같네요. 

 

블랙몬스터 불멍 화로대 앞의 손잡이를 돌려주면, 앞쪽이 문처럼 개방이 됩니다.

이곳으로 땔감을 넣고, 열어둔 채 불멍을 해도 될 것 같네요. 

위쪽은 그릴로 되어 있어서 간단히 고기를 구워 먹는 용도로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블랙몬스터 불멍 화로대를 위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아래쪽에는 받침대가 있는데, 타고 남은 재들을 비울 때 편리할 것 같네요. 

 

블랙몬스터 불멍 화로대를 캠핑장에서 실제로 사용해보았습니다. 

화로대 구멍 사이로 불이 새어 나오는 모습이 확실히 감성적이네요. 

앞의 개방된 곳으로 장작을 넣기도 편하고, 아래쪽에 탈착 가능한 받침대가 있어서 다 타고 남은 재를 비우기도 간편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접었다 펴기 쉽고, 사용하기 간편해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유일하게 아쉬운 점이 제품 보호용 파란색 비닐이었는데, 그것만 개선되면 더 좋은 제품이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