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사용기)

반올림피자샵 포텐 피자 후기

하얀마음백구 2021. 6. 11. 14:08
반응형

오랜만에 어떤 피자를 한번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얼마 전 아이유가 광고모델을 한 후로 좀 더 핫해진 반올림피자샵의 것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반올림피자샵은 처음 먹어보는 거라 어떤 메뉴가 맛있는지 알아봤더니, 포텐피자가 가장 핫한 것 같아서 주문을 하였고, 직접 먹어본 느낌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달받자마자 찍어봤습니다. 

피자 박스에는 아이유 사진이 큼지막하게 나와 있어 뭔가 더 상큼해보입니다. 

그런데, 원래 콜라를 안주는건가요?

 

피자 외 다른 구성품들은 피클, 갈릭소스, 핫소스, 파마산치즈, 광고지, 그리고 아이유의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가 들어 있습니다. 

 

포토카드입니다. 

반올림피자샵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AR포토카드 사용방법을 확인해보라는데, 피플포토카드 앱을 설치해서 AR 카메라로 카드를 비추면 영상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포토카드의 버전도 여러 가지라서 아이유의 팬심을 자극하기 좋은 마케팅이네요. 

 

자, 이제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피자는 L사이즈라서 제법 크고, 4가지 종류의 피자가 2조각씩 들어 있어서 둘이서 나눠먹기에 좋은 것 같네요. 

피자 메뉴는 가장 위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통마늘불고기피자, 수제고구마골드피자, 핫치킨쉬림프피자, 치즈프라이피자입니다. 

 

먹기 전 핫소스를 골고루 뿌리는 편인데, '더 맛있는 핫소스'라서 그런지 그전에 먹어본 묽은 핫소스와는 달리 핫소스의 점도가 훨씬 높고, 조금 더 달달한 맛입니다. 

 

한 조각 들어 올리면 도우 위의 토핑이 흘러내릴 정도로 토핑은 넉넉하게 올려져 있었고, 도우에 치즈크러스트도 상당히 많이 들어있어서 전체적으로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엣지가 상당히 두꺼워보였는데, 엣지 속에 치즈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엣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맛은 통마늘불고기 피자는 약간 불맛이 나고, 마늘맛도 은은하게 나서 직화 불고기 토핑을 먹는듯한 맛이었고, 

수제고구마골드 피자는 견과류와 달콤한 고구마의 조합으로,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달달한 맛이었으며, 

핫치킨쉬림프피자는 매콤하면서 새우의 해산물 맛이 느껴져서 약간 짬뽕 생각이 나는 맛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치즈프라이 피자는 감자튀김과 베이컨의 조합으로, 짭짤한 치즈와 베이컨으로 인해 전체적으로 짭짤한 맛이었습니다. 

 

각각의 메뉴들이 모두 개성 있는 맛이어서 골라먹는 맛이 있었고, 사이즈도 크고 토핑도 푸짐해서 전체적으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고, 다른 메뉴 조합의 포텐피자가 더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