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품 리뷰(사용기)

메카드볼 아칸 리뷰

하얀마음백구 2022. 1. 7. 21:02
반응형

언제부터인가 아들 녀석이 메카드볼에 빠져버렸습니다. 

수십 년 전에도 장난감 제조사들은 만화 캐릭터를 장난감으로 만들어서 많은 재미를 봐온 것 같은데, 세월이 많이 흘러도 만화의 종류만 변했을 뿐, 그 시절과 똑같은 것 같습니다.

어쨌든 아들 녀석이 메카드볼에 빠져서 캐릭터를 하나씩 모으기 시작했는데, 이번에는 메카드볼 아칸이 갖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구입했는데,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메카드볼 아칸

메카드볼 아칸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메카드볼은 아칸 외에도 다른 종류의 로봇도 많은데, 포장이나 구성은 모두 비슷한 것 같네요. 

 

메카드볼 아칸 포장 뒷면

메카드볼 아칸의 포장 뒷면입니다. 

뒷면에는 제품 정보와 함께 사용 방법도 그림으로 안내되어 있네요. 

정식 모델명은 로봇이 MAB-008, 공용 액세서리가 MAB-ACC1, 메카드볼이 MAB-BALL입니다. 

제조국은 중국이고, 사용 연령은 6세 이상이네요. 

그리고, 메카니멀을 자동차로 변경하는 방법이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구성품
구성품
놀이판
설명서

메카드볼 아칸의 구성품은 메카니멀 로봇 1개, 메카드볼 3개, 스토퍼 1개, 마법진 카드 1장, 놀이판(설명서) 1장입니다. 

놀이판의 뒷면이 설명서로 되어 있네요. 

마법진 카드, 메카드볼, 로봇(자동차)
자동차를 로봇으로 변신

메카드볼 아칸을 가지고 노는 방법은 먼저 로봇을 자동차로 변신하게 한 후 그 자동차를 굴려서 볼에 가까이 닿게 하면 자동으로 로봇으로 변신이 되는 방식입니다. 

메카드볼은 색상이 다른 3개가 들어있고, 마법진은 획득한 구슬을 올려놓은 용도입니다. 

메카니멀마다 마법카드도 그 종류가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메카드볼 만화에 나오는 메카니멀 그대로 여러 종류의 장난감들이 나와서 아이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 다른 장난감들에 비하면 1개의 가격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라서 1, 2개 정도는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지만, 종류가 많은 만큼 하나씩 모으다 보면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약간은 걱정스럽네요.

그래도 혼자 노는 것보다 각자 좋아하는 메카니멀을 가지고 서로 겨루는 방식으로 가지고 놀 수 있어서 아이들이 함께 어울려서 놀기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