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품 리뷰(사용기)

다이소 크리스마스 용품(루돌프 뿔 머리띠, 크리스마스 파티 안경) 리뷰

하얀마음백구 2021. 12. 22. 20:29
반응형

이제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 맘 때면, 집에 크리스마스트리도 꾸미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어보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다이소에서 다양한 종류의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기 위한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어서 한번 집어와 봤습니다. 

 

다이소 루돌프 뿔 머리띠, 크리스마스 파티 안경
다이소 루돌프 뿔 머리띠, 크리스마스 파티 안경(뒷면)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루돌프 뿔 머리띠와 크리스마스 파티 안경입니다.

머리띠와 안경이라서 두 용품 모두 직접 착용하는 것인데요.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거나, 파티를 하기 위한 용품으로 적당해 보입니다. 

가격은 루돌프 뿔 머리띠 1,000원, 크리스마스 파티 안경 2,000원으로 저렴한 편이네요. 

 

루돌프 뿔 머리띠 제품 정보

루돌프 뿔 머리띠의 뿔 사이에는 제품 정보가 표기된 상품 택이 붙어있습니다. 

정확한 품명은 크리스마스 루돌프 뿔 머리띠네요. 

재질은 폴리에스터, PET, PP로 되어 있고, 중국산입니다. 

 

크리스마스 파티 안경 제품 정보

크리스마스 파티 안경은 종이로 된 산타 얼굴 뒷면에 제품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재질은 폴리에스터, PP, 나일론, PU, 철제 등으로 되어 있고, 마찬가지로 중국 산이네요. 

가격을 보면, 중국산일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상품택 제거 후

루돌프 뿔 머리띠와 크리스마스 파티 안경의 상품 택을 제거한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그렇게 싼 티가 나지 않고, 개성 있는 모양이네요. 

 

루돌프 뿔 머리띠와 크리스마스 파티 안경 착용 모습

라이언 인형에 루돌프 뿔 머리띠와 크리스마스 파티 안경을 씌워봤습니다. 

제법 잘 어울리는데요?

부담 없는 가격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다이소에서 크리스마스 용품을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