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품 리뷰(사용기)

차량용 방향제 송풍구 방향제

하얀마음백구 2023. 6. 26. 11:26
반응형

요즘 차량용 방향제는 차량 내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많이 구매를 하고, 종류도 참 다양합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독특한 방향제들도 많은데요. 

특히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국내 쇼핑몰보다 그 종류가 더 다양하고, 가격도 비교적 저렴해서 저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차량용 방향제를 많이 찾아봅니다.

이번에는 차량용 송풍구 방향제 중에서 마음에 드는 물건을 하나 발견해서 구입했습니다. 

 

☞차량용 턴테이블 방향제 리뷰☜

 

차량용 송풍구 방향제 박스
차량용 송풍구 방향제 박스 뒷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차량용 송풍구 방향제입니다. 

대륙에서 먼 길을 오다 보니 박스가 조금 찌그러졌는데, 다행히도 상품에는 이상이 없었네요. 

차량용 송풍구 방향제의 정확한 이름은 영문으로 Bear Car Fragrance이고, 모델명은 X01-C3입니다. 

주문한 지 2주 정도만에 도착했는데, 알리익스프레스 치고는 배송이 빨리 된 편이네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0달러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차량용 송풍구 방향제 구성품

박스를 열어보면 구성품은 차량용 송풍구 방향제 본체, 설명서, 리필용 방향제 등이 들어 있습니다. 

나름 포장이 튼튼하게 되어 있어서 먼 길을 왔지만, 상품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네요. 

 

차량용 송풍구 방향제의 뒷면에는 실리콘 같은 부드러운 재질의 부분이 있어서 송풍구에 고정하기 쉽습니다. 

 

리필용 방향제를 개봉하면, 뭔가 발포비타민처럼 생긴 것이 나오는데요.

향의 종류는 ocean, cologne 등이 있는데, 저는 일단 ocean 향을 뜯어봤습니다. 

뭔가 상쾌한 바다향이 나는 것 같기도 하는데, 향은 좋네요.

 

차량용 송풍구 방향제의 윗부분의 곰돌이 캐릭터를 위로 살짝 잡아당기면, 방향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그곳으로 리필용 방향제를 넣어주면 되는데, 거의 딱 맞게 들어가네요.

 

차량용 송풍구 방향제를 우선 탁상용 선풍기에 고정해서 선풍기를 틀어보았습니다. 

프로펠러가 돌아가면서 좋은 향이 앞으로 나오는데, 마치 곰돌이가 비행기를 타는듯한 귀여운 모습입니다. 

향기도 좋지만, 차량 내 송풍기에 꽂아둔다면 인테리어 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차량용 방향제 인기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