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품 리뷰(사용기)

무드등 추천 우주인 무드등

하얀마음백구 2022. 9. 7. 22:02
반응형

어두운 밤에 밝은 등을 환하게 켜놓기보다는 간접 조명 등 은은한 조명을 더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간접 조명 시공을 하거나, 무드등을 설치하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저도 간접 조명을 더 선호해서 무드등을 찾아보던 중에 제 눈에 띄는 녀석이 나타나서 구입해봤습니다. 

바로 우주인 무드등이라는 제품입니다. 

 

☞무드등 인기 순위☜

 

우주인 무드등 박스
우주인 무드등 박스 하부
우주인 무드등 측면

우주인 무드등의 박스입니다. 

오픈마켓에서 구입했지만, 해외 직구 상품이라서 그런지 배송이 1주일가량 걸렸고, 물 건너온 제품이라 그런지 박스의 상태가 그리 양호하지는 않습니다. 

박스 측면에는 제품의 사양이 영문으로 표기되어 있는데, 살펴보면 재질은 ABS/PC/PVC로 되어 있고, 색상은 화이트, 레이저 파장은 532mm, 리모트 컨트롤 지원(지원 범위 5m), 사이즈 120*113*228mm입니다. 

 

우주인 무드등 언박싱
우주인 무드등 구성품

우주인 무드등의 박스를 개봉해봤습니다. 

구성품은 설명서, 우주인 무드등 본체, 달 모양 받침판, 리모컨, 충전선 등입니다. 

 

우주인 무드등 설명서
우주인 무드등 설명서

설명서에는 간단한 사용 방법 등이 영문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복잡한 제품이 아니라서 굳이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사용하기에 큰 어려움은 없는 것 같네요. 

 

우주인 무드등(정면)
우주인 무드등 좌측면
우주인 무드등 후면
우주인 무드등 우측면

우주인 무드등을 달 모양 받침판에 결합해서 다양한 각도에서 살펴봤습니다. 

생각보다 조잡하지 않고, 퀄리티가 제법 좋은 것 같네요. 

 

우주인 무드등 관절 움직임

우주인 무드등의 머리는 360도로 회전이 가능하고, 양팔도 어느 정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서 제법 다양한 자세를 잡을 수 있습니다. 

 

우주인 무드등 조작 버튼
우주인 무드등 전원 연결

우주인 무드등 본체 뒷면에는 조작 버튼과 전원 연결 단자가 있습니다. 

조작 버튼 좌측의 NEBULA는 오로라 색상 고정, 가운데 버튼은 전원 버튼, 오른쪽 STAR 버튼은 별을 짧고 길게 설정이 가능한 버튼입니다. 

그리고, 전원 연결 단자에는 전원 연결 선을 꽂고 USB-A 단자와 연결해주면 됩니다. 

보조배터리에 연결해서 휴대용으로 사용해도 될 것 같네요. 

우주인 무드등 리모컨
우주인 무드등 리모컨 사용 방법(출처 : 판매자 홈페이지)

우주인 무드등의 리모컨입니다. 

리모컨 사용 방법은 간단한데,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것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우주인 무드등 작동 모습
우주인 무드등 작동 모습
우주인 무드등 작동 모습

우주인 무드등의 전원을 켜보았습니다. 

우주인의 머리 부분에서는 오로라가, 머리 오른쪽에서는 초록색의 별 모양 레이저가 나옵니다. 

별 색상은 초록색 한 가지인데, 오로라는 빨강, 초록, 파랑, 빨강+초록, 초록+파랑, 빨강+파랑, 빨강+초록+파랑 등의 다양한 색상의 조합으로 서서히 변경이 되고, 마음에 드는 색상 조합으로 고정할 수도 있는데, 정말로 밤하늘의 은하수나 오로라를 보는 것처럼 상당히 퀄리티가 좋습니다. 

별도 색상은 초록색 한 가지지만, 은은하게 어두워졌다가 밝아져서 정말 밤하늘의 별을 보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우주인 무드등을 천장에 투사해본 모습입니다. 

레이저라서 그런지 별빛이 상당히 멀리까지 뚜렷하게 보이고, 오로라는 정말 밤하늘에 펼쳐진 것 같네요. 

집 안에서 사용해도 좋지만, 캠핑이나 야외활동을 하면서 사용해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끼기에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뻔하지 않은 신박한 무드등을 찾는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우주인 무드등 다른 모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