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되는 정보

고양이 MBTI 테스트 해보기

하얀마음백구 2021. 8. 3. 12:12
반응형

요즘 SNS에서 핫한 고양이 MBTI 테스트라는 것이 있는데,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MBTI 테스트는 그전부터 워낙 유명했지만, 고양이와 MBTI를 합쳐서 내가 고양이로 태어난다면 과연 어떤 고양이로 태어날지라는 참신한 소재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한번 해봤는데요. 

고양이 MBTI 테스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ttps://cats-mbti.netlify.app/

 

고양이로 태어난다면

고양이로 태어난다면

cats-mbti.netlify.app

고양이 MBTI 테스트는 위 링크를 클릭하면, 테스트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이 됩니다. 

 

고양이 MBTI 테스트 홈페이지

위 링크를 클릭하면 고양이 MBTI 테스트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고양이 MBTI 테스트는 총 12문항으로 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질문이 대부분 일상적인 내용이고 여러 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2개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라서 그런지 간단해서 금방 테스트를 완료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고양이 MBTI 테스트 결과

내가 고양이로 태어난다면?

고양이 MBTI 테스트를 해보니 저는 메인쿤이 나왔네요.

메인쿤은 계획적으로 사는 게 좋고, 상대방의 눈치를 잘 보지 않고 무관심하며 단체 활동을 좋아하진 않지만, 리더의 역할을 주로 하곤 하는데 공감능력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일부 맞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잘맞는 고양이와 최악인 고양이까지 알려줍니다. 

지인들끼리 각자 테스트해보고 서로의 궁합도 한번 보면 더 재미있는 테스트가 될 것 같네요. 

 

고양이 MBTI 테스트 결과로 나오는 고양이는 메인쿤, 스핑크스, 브리티시 숏헤어, 먼치킨, 스코티시 폴드, 코리안 숏헤어, 노르웨이 숲, 아비시니안, 터키시 앙고라, 페르시안 뱅갈, 러시안블루, 렉돌, 아메리칸 숏헤어 등이라고 하는데, 나는 어떤 고양이로 태어날지 재미 삼아 한번 테스트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