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스트코 추천상품 랑거 망고 넥타

하얀마음백구 2022. 9. 19. 09:32
반응형

코스트코에 판매하는 제품들은 대용량 제품들이 많은데요. 

음료도 예외는 아니라서 하나 사놓으면 제법 오래 먹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저도 이번에 코스트코에 가서 과일 음료를 하나 구입했는데요. 

바로 코스트코 랑거 망고 넥타입니다. 

 

☞코스트코 유기능 루이보스티 후기☜

 

코스트코 랑거 망고 넥타

코스트코 랑거 망고 넥타는 미국 음료라서 그런지 사이즈부터 미국스럽습니다. 

무려 3.78L의 대용량인데, 가격은 8천 원대 중반으로 상당히 저렴한 편이죠.

영문을 알지 못해도 포장지의 과일 사진만 보면 누가 봐도 망고주스임을 알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랑거 망고 넥타 제품 정보

코스트코 랑거 망고 넥타 용기 뒷면에는 제품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조사는 미국의 LANGER JUICE네요. 

원재료는 정제수, 망고퓨레 20%, 사탕수수 설탕, 구연산, 천연향료, 비타민C 등이 들어있습니다. 

다른 착향료는 들어있지 않고, 망고향 천연향료만 들어있네요.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100ml당 60kcal로, 한 컵 정도 마셨을 때, 열량이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닙니다. 

아무래도 과일 주스라서 그런지 당류의 함량이 비교적 높은 편이네요. 

 

코스트코 랑거 망고 넥타 뚜껑

코스트코 랑거 망고 넥타 뚜껑입니다. 

음료가 뚜껑까지 꽉꽉 채워져 있네요. 

혜자스러운 미국입니다. 

 

코스트코 랑거 망고 넥타 내용물

코스트코 랑거 망고 넥타를 컵에 따라봤습니다. 

누가 봐도 딱 망고 색상이네요. 

코스트코 랑거 망고 넥타의 맛은 평범한 망고주스의 맛인데요. 

농도는 살짝 진한 편인데, 싱거운 맛이 나는 것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네요. 

적당히 달달해서 음식과 함께 마셔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과일 주스 구입을 고민하신다면 코스트코 랑거 망고 넥타를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코스트코 위스키 추천 커클랜드 브랜디 스카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