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되는 정보

전애인 테스트 해보기!

하얀마음백구 2021. 8. 15. 19:44
반응형

요즘 재미 삼아 나의 전 애인에 대해서 어떤 쓰레기였는지 테스트를 해보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더라고요. 

자신의 전 애인을 생각하면서 총 15개의 질문에 답변을 하면, 답변에 따라 각각 다른 결과가 나오는 방식입니다. 

푸망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어떻게 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https://poomang.com/trash

 

전애인테스트

내 전애인은 어떤 쓰레기였을까?

poomang.com

우선 위 링크를 따라 접속을 합니다. 

 

푸망 전애인테스트

그러면 처음에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아래의 테스트 시작을 눌러주면 됩니다. 

 

전애인 테스트 시작을 누르면 빈칸에 전 애인의 이름을 넣으라고 합니다.

실제 전 애인의 이름을 넣어봐도 되고, 이름 넣기조차 싫다면 그냥 시작 버튼을 눌러도 됩니다. 

아마, 전 애인이 없는 분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아닌가 싶습니다.

 

위와 같이 2 지선 다형으로 총 15개의 질문이 있는데, 전 애인을 생각하면서, 아니면 전 애인을 상상하면서 답변을 선택하면 됩니다. 

 

답변을 모두 완료하고 나면, '누구나 인생에 한 번쯤은 쓰레기를 만나잖아?'라는 문구와 함께 잠시 로딩 화면이 나타납니다. 

 

네, 저의 전 애인은 시끄럽게 찌그러지는 캔이었네요. 

테스트를 다 하고 나서 공감 가는 부분도 있고 아닌 부분도 있었는데요. 

그냥 한 번쯤 재미로 해보는 것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애인 테스트를 응용해서 본인의 유형을 선택해보면, 내가 전 애인에게 어떤 쓰레기였는지 테스트도 해볼 수 있는데, 그것도 재미있는 것 같네요. 

 

전애인 테스트가 재미있으셨다면, 아래의 고양이 MBTI 테스트도 한번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2021.08.03 - [도움되는 정보] - 고양이 MBTI 테스트 해보기

 

고양이 MBTI 테스트 해보기

요즘 SNS에서 핫한 고양이 MBTI 테스트라는 것이 있는데,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MBTI 테스트는 그전부터 워낙 유명했지만, 고양이와 MBTI를 합쳐서 내가 고양이로 태어난다면 과연 어떤 고양이로

white10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