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2 18

예거 레몬 라들러 맥주 리뷰

제가 그전에 과일맛 나는 맥주로 아래와 같이 예거 청포도 라들러와 예거 복숭아 라들러에 대한 후기를 남긴 적이 있습니다. 2021.12.07 - [먹거리 리뷰(사용기)] - 예거 청포도 라들러 맥주 리뷰 예거 청포도 라들러 맥주 리뷰 보통 술의 쓴 맛이나 알코올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과일맛이 나는 술을 많이 찾으실 텐데요. 저는 과일맛 나는 술을 개인적으로 그렇게 좋아하지 않지만, 최근 우연히 편의점에서 예거 청포도 white109.tistory.com 2021.12.07 - [먹거리 리뷰(사용기)] - 예거 복숭아 라들러 맥주 리뷰 예거 복숭아 라들러 맥주 리뷰 라들러(Radler)는 소다나 레모네이드 같은 소프트드링크에 밝은 색 라거 맥주를 섞어 만든 음료죠. 독일어로 자전거를 타는 사람이라는 뜻인..

황현필의 이순신의 바다 후기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 중에서 이제는 너무나도 유명해진 '황현필 한국사'라는 채널이 있습니다. 역사를 가장 역사답게 가르친다고 자부하는 황현필이라고 하죠. 한국사에 대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흥미 있게 강의를 하는 분인데요. 특히 임진왜란과 이순신에 대한 이야기는 조회수 1억을 기록하기도 했죠. 얼마 전 이 분이 도서를 출간했는데, 바로 '이순신의 바다(그 바다는 무엇을 삼켰나)'라는 책입니다. 출판은 2021. 12. 16. 되었는데, 저는 예약 구매를 했고, 일찍 받아서 한번 읽어봤는데, 그 후기를 간략하게 남겨보겠습니다. ☞황현필 한국사 임진왜란 영상 보기☜ 황현필의 이순신의 바다 책 표지 앞, 뒷면입니다. 표지 앞면에는 60만 구독자, 1억 뷰 달성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그만큼 한국사를 강의..

잡다한 리뷰 2021.12.25

다이소 크리스마스 용품(루돌프 뿔 머리띠, 크리스마스 파티 안경) 리뷰

이제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 맘 때면, 집에 크리스마스트리도 꾸미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어보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다이소에서 다양한 종류의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기 위한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어서 한번 집어와 봤습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루돌프 뿔 머리띠와 크리스마스 파티 안경입니다. 머리띠와 안경이라서 두 용품 모두 직접 착용하는 것인데요.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거나, 파티를 하기 위한 용품으로 적당해 보입니다. 가격은 루돌프 뿔 머리띠 1,000원, 크리스마스 파티 안경 2,000원으로 저렴한 편이네요. 루돌프 뿔 머리띠의 뿔 사이에는 제품 정보가 표기된 상품 택이 붙어있습니다. 정확한 품명은 크리스마스 루돌프 뿔 머리띠네요. 재질은 폴리에스터, PET, PP로 되어 있고, 중국산..

넷플릭스 신작 솔로지옥 살펴보기

2021. 12. 18. 어제 넷플릭스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로 '솔로지옥'이라는 작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솔로지옥은 솔로들이 지옥도라는 섬에서 함께 지내다가 커플이 되면 헬기를 타고 탈출하는 내용의 연애 리얼리티 쇼인데요. 앞으로 매주 2회씩 공개될 이 콘텐츠에 대해 간단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솔로지옥 주요 내용은? 아직 전체 회차가 공개가 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내용을 자세히 알 수는 없지만, 공개된 내용을 토대로 살펴보면, 솔로지옥 1회에서는 출연진 소개 및 배경이 되는 지옥도와 천국도가 공개되었습니다. 지옥도는 말 그대로 다른 예능과는 달리 출연자를 위한 편의시설이라고는 전혀 없는 무인도로, 심지어 자급자족을 해야 하는 굉장히 열악한 환경입니다. 반면, 천국도는 지옥도와는 완전히 반대의 곳..

잡다한 리뷰 2021.12.19

코로나 거리두기 4단계, 기준은?

코로나 시국이 길어지고, 거리두기가 일시적으로 완화되자마자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12. 16. 특단의 조치를 발표했는데요. 그동안 영업시간 제한이 완화되었던 실내 체육시설, 카페, 식당 및 PC방, 영화관 등에 대해서 다시 거리두기를 강화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정부가 발표한 거리두기 강화 조치에 따라 그 기준은 어떻게 달라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코로나 거리두기 4단계 적용 기간은? 이번 코로나 거리두기 4단계는 12. 18.부터 시작해서 2022. 1. 2. 까지 16일간 시행이 됩니다. 정부는 이번에 강화된 거리두기를 한시적으로 적용해서 백신 접종을 확대하고, 의료 여력을 확충, 단계적으로 일상 회복을 한다는 방침입니다. 2. 결혼식, 돌잔치, 장례식 등 참석 인원은? 결혼식,..

도움되는 정보 2021.12.18

다이소 장난감 씨몽키 키우기 리뷰

다이소에는 신기하면서도 상당히 가성비 좋은 장난감들이 많습니다. 저도 다이소를 방문했다가 아이들이 생각날 때면 하나씩 사주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다이소에서 씨몽키 키우기라는 엄밀히 말하면 새우는 아니지만, 애완용 바다 새우를 키울 수 있는 장난감이 있어서 하나 집어와 봤는데,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다이소 환불 교환 방법☜ 다이소 씨몽키 키우기입니다. 기다란 형태의 박스로 포장된 모습인데요. 귀여운 바다 새우의 그림과 함께 아이들 감수성 발달에 좋다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가격은 하나에 2,000원으로, 역시 다이소답게 부담 없는 가격입니다. 다이소 씨몽키 키우기 박스 측면에는 키우는 방법을 간단히 안내를 해놓았습니다. 1, 2번 봉투 속 내용물을 물속에 넣고 저은 후, 며칠 기다리면 씨몽키가 부화하고,..

서주 초코리치바 후기

서주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아이스크림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서주 우유바로 불리는 서주 아이스주 아닐까 싶은데요. 서주에서는 아이스주 외에도 상당히 다양한 아이스크림들이 많습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 서주 초코리치바를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서주 초코리치바 1 봉지입니다. 포장지에는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함께 바삭한 리얼 초코칩이 박혀 있는 모습인데요. 서주 우유바로 불리는 서주 아이스주를 상당히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서주 초코리치바의 맛은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서주 초코리치바 봉지 뒷면에는 제품 정보가 상세히 표기되어 있습니다. 원재료를 살펴보면, 정제수, 설탕, 기타 과당, 혼합식용유, 팜유 등과 함께 준초콜릿, 코코아 분말 등 여러 재료들이 들어있는데요. 분명 봉지 앞면에는 리얼 초코칩이 박혀..

빙그레 멘붕어싸만코 후기

콜라보의 바람이 아이스크림에도 불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상상도 못 한 맛의 아이스크림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빙그레에서 불닭볶음면의 불닭 소스와 아이스크림의 조합한 멘붕어싸만코가 올해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맵찔이라서 먹기를 한참 망설이다가 궁금함을 못 참고 이제야 먹어봤는데, 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빙그레 멘붕어싸만코 1 봉지입니다. 포장에는 빨간 붕어싸만코가 울고 있는 모습이라서 포장만 봐도 뭔가 매운 기운이 느껴지는데요. '불닭 소스를 먹은 매운 아이스크림!'이라는 경고 문구까지 있는 걸 보니 맵찔이는 긴장이 됩니다. 참고로, 가격은 1 봉지에 900원입니다. 빙그레 멘붕어싸만코 봉지 뒷면에는 제품 정보가 상세히 표기되어 있습니다. 주요 재료를 살펴보면, 통팥 시럽, 적색 붕어 모양 과..

삼립 꿀호떡 요요 리뷰

꿀호떡 좋아하시나요? 나름 장수하고 있는 삼립 꿀호떡을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데요. 같은 제조사에서 삼립 꿀호떡 요요라는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삼립 꿀호떡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모르지만, 요요라는 이름이 뭔가 먹으면 요요현상을 유발할 것 같네요. 어쨌든 그 맛이 궁금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삼립 꿀호떡 요요 1 봉지입니다. 8개가 들어있고, 사양벌꿀이 무려 1.07%나 들어있네요 1 봉지의 용량은 192g이고, 가격은 마트에서 99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삼립 꿀호떡 요요 봉지 뒷면에는 제품 정보가 상세히 표기되어 있습니다. 주요 재료를 살펴보면, 밀가루, 설탕, 당류 가공품, 변성전분, 마가린, 효모, 사양벌꿀 등이 들어있네요. 밀가루는 미국산과 호주산이고, 마가린은..

젠하이저 모멘텀3 와이어리스 리뷰

음악 감상 좋아하시나요? 저도 음악을 감상하면서 종종 힐링을 하곤 하는데요. 요즘에는 블루투스 방식의 무선 이어폰이나, 헤드폰이 너무나도 대중화되었고, 그 편의성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유선 방식의 이어폰이나 헤드폰에는 잘 손이 가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비슷한 가격대라면 무선보다는 유선의 음질이 더 좋을 수밖에 없는데요. 결국 편의성의 무선이냐, 음질의 유선이냐에서 갈등을 할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찾아보면 편의성을 확보하면서 좋은 음질을 들려주는 음향기기들이 많은데요. 젠하이저 모멘텀3가 그런 제품들 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도 편의성과 음질, 그리고 가성비까지 고려해서 오랜 고민 끝에 구입해서 사용 중인 제품인데요. 이번에는 젠하이저 모멘텀3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