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1 22

다이소 다용도 극세사타월 후기

다이소에는 가성비 좋은 물건들이 참 많은데요. 청소 관련 용품 또한 그렇습니다. 저는 물 없이 간단히 차량 내, 외부를 닦는 용도로 다이소의 다용도 극세사타월을 애용하는 편인데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다이소 운동화 클리너 후기☜ 다이소 다용도 극세사타월 1 박스입니다. 1 박스에 12장이 들어있고, 가격은 2,000원입니다. 차량에 사용하기 딱 좋은데, 포장에도 차량 내, 외부에 사용하는 사진이 프린팅 되어 있네요. 다이소 다용도 극세사타월 박스 뒷면에는 제품 정보가 상세히 표기되어 있습니다. 정확한 품명은 차량티슈형극세사타월12P라고 되어 있네요. 재질은 폴리에스터와 폴리아미드로 되어 있고, 제조국은 중국입니다. 용도는 차량 내외부 청소, 자동차 도장면이나 실내 ..

다이소 크리스마스 용품 크리스마스 양말주머니 리뷰

이제 크리스마스가 한 달 정도 남았습니다. 이 맘 때가 되면, 온라인, 오프라인 할 것 없이 크리스마스 관련 용품들이 쏟아져 나오기 시작하죠. 아니나 다를까 다이소에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온 것 같더군요. 다이소에서 크리스마스 용품들을 구경하다가 다이소 크리스마스 양말주머니를 하나 집어와 봤는데,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다이소 크리스마스 양말주머니입니다. 전형적인 산타할아버지의 양말주머니 모습을 하고 있네요. 양말주머니의 디자인, 크기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저는 가장 산타 할아버지스러운 디자인을 골라봤습니다. 다이소 크리스마스 양말주머니의 반대편은 조금 밋밋한 모습입니다. 크기가 궁금하실 것 같은데, 가로 27cm, 세로 42cm로, 아주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입니다. 물론 이것보다 더 큰 크리스마..

바른피자생활 파베이크 피자 초벌 도우

배달 음식도 좋지만, 집에서 간단하게 직접 만들어 먹으면 배달 음식 못지않게 그 맛이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도 종종 배달 음식보단 직접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배달 피자 못지않은 퀄리티를 집에서도 느껴보기 위해서 바른피자생활 초벌도우를 구입해서 직접 피자를 만들어봤는데, 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바른피자생활 초벌도우는 제품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서 냉동된 상태로 아이스박스에 포장이 되어 배송됩니다.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을 넣고 꼼꼼하게 포장한 상태로 배송이 되었더라고요. 바른피자생활 초벌도우는 그 크기가 10인치와 12인치 2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10인치(약 25cm) 5개를 구입했는데, 모두 진공 포장된 상태네요. 바른피자생활 초벌도우는 진공 포장 외에 별도의 포장지는 ..

탐사 포켓형 핫팩 후기

쌀쌀해지는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겨울이 되면 겨울을 이겨내기 위한 여러 가지 다양한 아이템들이 출시가 됩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핫팩인데요. 이번에는 탐사에서 나온 포켓형 핫팩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탐사 포켓형 핫팩입니다. 무게는 90g으로, 지속시간은 14시간, 최고온도는 70도라고 하네요. 포장지에는 귀여운 펭귄들의 그림이 따뜻한 느낌을 전해주는 것 같습니다. 탐사 포켓형 핫팩 뒷면에는 제품 정보가 상세히 표기되어 있습니다. 맨 위에는 핫팩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간단한 메모를 적을 수 있는 빈칸이 있네요. 구성성분은 철분, 활성탄, 염류, 호흡 습성 폴리머, 질석으로 되어 있는데, 핫팩의 구성성분은 대부분 비슷한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제조한 것이라서 더 믿음이 가는 것 같..

쟈뎅 죠리퐁라떼 리뷰

콜라보 상품들이 쏟아지는 요즘, 죠리퐁도 피해 갈 수 없었나 봅니다. 쟈뎅 에스프레소와 크라운제과의 죠리퐁이 콜라보한 쟈뎅 죠리퐁라떼는 출시된 지 조금 시간이 지났지만, 편의점에 갔다가 우연히 보고 궁금한 마음에 집어와서 마셔봤는데, 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쟈뎅 죠리퐁라떼 1병입니다. 자뎅의 로고와 함께 죠리퐁 특유의 무늬가 함께 있는데, 콜라보한 것이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어색해 보이네요. 참고로, 쟈뎅 죠리퐁라떼는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하실 수 있고, 가격은 1 병에 2,200원입니다. 쟈뎅 죠리퐁라떼 측면에는 제품 정보가 상세히 표기되어 있습니다. 원재료를 살펴보면, 정제수, 우유, 설탕, 혼합 탈지분유, 죠리퐁, 팜올레인유, 곡물분말, 생캐러멜 시럽, 맥아추출물, 혼합 제재, 산도조절제, 합성향료..

오늘의포차 직화로 구운 뼈없는 닭발 후기

술안주나 야식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닭발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닭발을 좋아하는데 뼈를 발라먹기가 힘들어 뼈 없는 닭발을 선호하는 편인데, 집에서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뼈 없는 닭발이 있어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바로 오늘의포차 직화로 구운 뼈없는 닭발 1팩입니다. 1팩의 내용량은 200g이고, 냉장 보관하는 제품입니다. HACCP 해썹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안심이 되네요. 참고로 가격은 온라인 기준으로 1팩(200g)에 6,000원 후반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GS계열 마트나 편의점에서 구입이 가능한 것 같네요. 오늘의포차 직화로 구운 뼈없는 닭발 뒷면에는 제품 정보가 상세히 표기되어 있습니다. 원재료부터 살펴보면, 국내산 닭발, 정제수, 기타 과당,..

곰표 막걸리(표문 막걸리) 솔직 후기

막걸리 좋아하시나요? 술 종류가 점점 다양해지면서 막걸리도 정말 많은 종류의 막거리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얼마 전 GS25에서 또다시 곰표와 콜라보하여 곰표(표문) 막걸리를 출시했습니다. 곰표 콜라보 제품은 제가 얼마 전 아래와 같이 포스팅했던 곰표 밀식혜를 비롯해서 곰표 맥주, 곰표 패딩 등 이미 다양한데요. ☞곰표 밀식혜 후기☜ 이번에는 곰표(표문) 막걸리를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표문 막걸리를 바로 세워놓은 모습입니다. 바로 세웠을 때, 곰표가 아닌 표문으로 보이는데요. 그 이유는 막걸리를 거꾸로 뒤집어 흔들어 마시기 때문에 곰표 글자를 뒤집어 놓은 것이라고 하네요. 용량은 500ml, 알코올 도수는 6%입니다. 참고로, GS25 편의점이나 GS 계열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전통주라서..

자담치킨 3반순살치킨 세트 후기

탕수육이 찍먹과 부먹파로 나뉘듯이 치킨도 뼈 치킨과 순살 치킨파로 나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탕수육도 찍먹, 부먹 가리지 않고, 치킨도 뼈와 순살 모두 좋아하는 편이지만, 굳이 하나만 선택하라고 하면 순살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순살 치킨은 닭의 부위가 퍽퍽한 가슴살의 비율이 높은 경우에는 별로 맛이 없어서 웬만하면 순살치킨은 닭다리살만 사용한 브랜드를 찾아서 먹는 편인데요. 자담치킨의 순살 치킨은 닭다리살만 사용한다고 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지담치킨 신메뉴 보기☜ 자담치킨 3반 순살치킨 세트의 포장입니다. 다른 치킨 브랜드와 다르게 음료수 병과 박스가 일체형이라서 훨씬 깔끔해 보입니다. 자담치킨은 국내 최초 동물 복지 인증을 받은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동물복지 인증 제도는 동물이 생명을 ..

디즈니 플러스 자막 오디오 설정 방법

최근 우리나라에서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 디즈니 플러스는 넷플릭스 등 다른 OTT 서비스와 비교했을 때, 자막은 물론이고, 다양한 언어의 오디오를 지원하는 점이 장점 중에 하나로 보이는데요. 이미 예전에 자막으로 봤었던 외국 영화나 드라마들을 우리말 더빙으로 다시 보니 새롭더라고요. 특히 아이들이 시청하는 애니메이션 등의 콘텐츠의 경우에 더빙이 거의 필수라고 느껴지는데 디즈니 플러스는 대부분의 작품에 우리말 더빙이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시청하기에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하시면서 자막과 오디오를 설정하는 방법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성인 인증하는 방법☜ 저는 PC에서 디즈니 플러스에 접속한 화면을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PC와 티비, 앱 등 설정 화면에는..

도움되는 정보 2021.11.15

디즈니 플러스 성인 인증하는 방법

얼마 전인 11. 12.부터 드디어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서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앞서 디즈니 플러스 가격, 특징, 콘텐츠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간단히 알아본 적이 있었는데요. 디즈니 플러스 가격, 특징, 콘텐츠 등에 대하여 궁금하신 분은 먼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격, 특징, 컨텐츠 보기☜ 저도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다른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디즈니 플러스만의 매력이 있어 곧바로 구독을 시작했는데요. 처음에는 인지를 하지 못했는데, 제가 시청하려는 심슨, 데드풀 등 당연히 있어야 하는 콘텐츠들이 나오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디즈니 플러스의 프로필 수정에서 콘텐츠 등급 수정 화면에 들어가 보았더니, 처음에는 19세까지 설정되어 있지..

도움되는 정보 2021.11.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