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0 28

돼지바 핑크 후기

돼지바의 종류가 나날이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돼지바에 이어서 돼지바 블랙, 그리고 돼지바 핑크까지 출시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돼지바를 상당히 좋아하기 때문에 환영할만한 일인데요. 이번에는 돼지바 핑크를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돼지바 핑크의 포장입니다. 기존의 흰색과 빨간색 조합의 포장 대신 흰색과 핑크색의 조합이라서 상큼한 느낌이 드네요. 딸기의 사진까지 프린팅 되어 있어서 딱 봐도 딸기맛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돼지바 핑크의 뒷면에는 제품 정보가 상세히 표기되어 있습니다. 먼저 원재료를 살펴보면, 정제수, 레드 화이트 비스킷 분태, 스트로베리 코팅 스위트, 설탕, 올리고당 가공품, 혼합분유, 딸기 시럽 등 여러 재료들이 들어있는데요. 밀은 호주산과 미국산, 쇼트닝은 말레이시아산..

노브랜드 마이가든 송이초코 키트 리뷰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제품들 중에서 다른 곳에서 보기 쉽지 않은 제품들도 종종 눈에 들어오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제품이 있어서 한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노브랜드 마이가든 송이초코 키트인데요. 간단히 초코송이를 직접 만들어 먹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노브랜드 마이가든 송이초코 키트의 박스입니다. 원산지가 태국이고, 우리나라에서는 (주)피티제이코리아라는 곳에서 수입, 판매하는 제품이라서 박스에는 모두 영어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림만 봐도 초코송이를 만들어 먹는 것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참고로, 가격은 1 박스에 1,980원에 구매했습니다. 노브랜드 마이가든 송이초코 키트 박스 뒷면에는 키트를 이용해서 초코송이를 만드는 방법이 영어와 ..

돼지바 찰떡파이 후기

콜라보 상품들이 쏟아지는 요즘, 개인적으로 좋아라 하는 제품들의 콜라보라서 반가운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바로 롯데제과의 돼지바 찰떡파이인데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라서 먹어봤습니다. 어떤 것이 앞면인지 모르겠지만, 한쪽면은 가로로 다른 면은 세로로 프린팅이 되어 있습니다. 비주얼은 돼지바 아이스크림을 그대로 잘라놓은 듯하면서도 시루떡이 연상되네요. 1 박스에 6 봉지가 들어있고, 총중량은 210g입니다. 참고로 가격은 1 박스에 3,000원 조금 넘습니다. 돼지바 찰떡파이 박스 측면에는 제품 정보가 상세히 표기되어 있습니다. 원재료를 살펴보면 초콜릿, 올리고당, 밀가루, 설탕, 등 여러 재료들이 많이도 들어있네요.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1 봉지(35g) 당 140kcal로, 제법 높은 편입니다...

전라도 백서방김치 깐새우장 후기

게장이나 새우장 많이 좋아하시죠? 게장도 좋아하지만, 게장이 발라먹기 부담스러운 경우가 있어서 저는 가끔 깐새우장을 먹곤 하는데요. 까지 않은 그냥 새우장과 가격 차이가 크지 않으면서 먹기가 훨씬 편합니다. 깐새우장을 판매하는 곳은 여러 곳이 있지만, 저는 매년 전라도 백서방김치라는 곳에서 구매를 해서 먹어오고 있는데, 이번에는 전라도 백서방김치의 깐새우장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전라도 백서방김치 깐새우장 500g 1 통입니다. 저는 총 1kg을 구입했는데, 500g 2통으로 나눠서 오더라고요. 참고로 가격은 자체 쇼핑몰은 23,500원인데, 온라인 쇼핑몰 최저가로는 16,880원에 구입했습니다. 전라도 백서방김치 깐새우장 용기 상부에는 제품 정보가 표기되어 있는데요. 원재료를 살펴보니, 깐 새우..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하기

오늘 오전 8시부터 소상공인 손실보상 온라인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소상공인 손실보상제도의 의미와 신청 대상, 그리고 신청 방법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1. 소상공인 손실보상 제도란? 소상공인 손실보상제도는 앞서 정부에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지급했었던 재난지원금과는 성격이 다릅니다.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은 일정 구간별 정액을 지급해왔지만, 소상공인 손실보상제도는 코로나19 방역 조치로 인하여 집합금지, 영업시간 제한 방역조치를 이행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손실 규모에 비례한 맞춤형 보상금을 산정하여 예측 가능한 보상 제도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 대상은? 소상공인 손실보상의 대상은 2021. 7. 7. ~ 9. 30. 기간 동안 감염병예방법..

도움되는 정보 2021.10.27

오리온 촉촉한 초코칩 리뷰

진한 초콜릿이 든 과자를 먹고 싶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과자가 있는데요. 바로 오리온 촉촉한 초코칩입니다. 다른 초콜릿 과자들도 많지만, 오리온 촉촉한 초코칩은 달달한 초코칩이 듬뿍 들어가서 초코에 대한 갈증을 가장 잘 풀어주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출시된 지는 제법 오래되어 이미 많은 분들이 드시고 계시겠지만, 개인적으로 초코 과자 중에서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고 생각하는 오리온 촉촉한 초코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리온 촉촉한 초코칩은 2018년 9월부터 같은 가격에 기존 6개 들이 제품은 8개, 12개 들이 제품은 16개로 33%를 증량했는데, 그때부터 매출이 더 늘었다고 합니다. 어쨌든 소비자로서는 대단히 반길만한 일이네요. 저는 16개 들이 제품을 구입했는데, 총중량은 320g입니다. 참고..

롯데리아 블랙 오징어 버거 싱글팩 후기

넷플릭스의 오징어게임이 전 세계 넷플릭스 인기 콘텐츠 1위를 차지하자, 물 들어올 때 노를 저어야 한다는 말이 있듯이 롯데리아에서 어제(10. 21.) 오징어게임을 모티브로 한 한정 제품 블랙 오징어 버거를 출시했습니다. 궁금한 마음에 하루 늦었지만, 한번 먹어봤습니다.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후기☜ 롯데리아에 가보았더니, 새로 출시한 블랙 오징어 버거를 홍보하고 있었습니다. 10. 21. ~ 10. 27. 까지 오징어 싱글팩을 기존 8,000원에서 할인된 6,5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고, 오징어버거 세트를 구매하면 456개의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였는데요. 저는 행사 내용을 잘 모르고 있다가 롯데리아에서 떠난 후에야 행사 내용을 알게 되었는데, ..

오리온 미쯔 블랙 리뷰

과자이면서 시리얼로도 먹기 좋은 것들이 여러 종류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죠리퐁, 인디언밥 등 이런 과자들이죠. 오리온 미쯔 블랙도 그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요. 출시된 지 상당히 오래되었지만, 이번에는 오리온 미쯔 블랙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오리온 미쯔 블랙의 박스입니다. 총 84g인데, 박스 안에 42g씩 2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3 봉지도 들어갈 것 같은 박스인데 말이죠. 오리온 미쯔 블랙의 박스 윗면에는 제품 정보가 상세히 표기되어 있습니다. 원재료를 살펴보면, 영양강화 밀가루, 백설탕, 마가린, 코코아 가공품, 식물성 유지, 옥수수 분말, 탈지분유 등 단순해 보이는 과자에 생각보다 상당히 많은 재료들이 들어가네요. 그냥 밀가루가 아닌 영양강화 밀가루를 사용했는데, 영양강화 밀가루가 뭔..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바나나콘 후기

롯데마트에 가시면 온리프라이스 브랜드의 제품들을 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롯데마트의 온리프라이스는 2017년 2월에 출시한 자체 브랜드입니다. 어떻게 보면 이마트의 노브랜드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죠. 온리프라이스 제품들도 노브랜드 제품들과 비슷하게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 이번에는 그중에서 온리프라이스 바나나콘을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온리프라이스 바나나콘의 포장은 언뜻 보면, 팝콘처럼 보이기도 하고, 삼양식품의 사또밥과 비슷해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바나나 사진, 글자를 넣어둠으로써 그것들과는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하는 것 같네요. 온리프라이스 바나나콘 봉지 뒷면에는 제품 정보가 상세히 표기되어 있습니다. 먼저 원재료명부터 살펴보면, 옥수수, 식물성 유지, 바나나맛 시즈닝, 바..

포스트 오곡 코코볼 정글탐험대 리뷰

아침에는 간편하게 밥 대신 시리얼을 먹는 경우가 많아서 시리얼을 종류별로 하나씩 먹어보는 편입니다. 아이들도 아침에는 밥을 잘 먹지 않아서 시리얼을 종종 먹이곤 하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시리얼을 골라보다가 이번에는 포스트 오곡 코코볼 정글탐험대를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그 후기를 한번 남겨보겠습니다. 포스트 오곡 코코볼 정글탐험대 1박스입니다. 요즘 아이들은 잘 모르겠지만, 제가 어릴 적 뽀로로, 아기 상어 등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인기를 독차지하던 토종 캐릭터가 바로 둘리이죠. 포장에는 둘리가 '호이' 하는 듯한 모습의 그림이 있고, 그 위에는 또치와 도우너가 보이는데, 너무 오랜만이라 반갑네요. 1박스의 용량은 550g입니다. 포스트 오곡 코코볼 정글탐험대 박스 뒷면에는 코코볼을 찾기 위한 여..

반응형